위니아딤채가 영상으로 딤채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위니아딤채는 2021년형 신제품 딤채 출시 기념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첫 번째 에피소드인 '독립냉각'편은 성인 자녀의 독립을 소재로 했다. 김장을 하던 엄마가 게임만 하는 아들에 포기 김치를 던지는 모습으로 딤채의 독립냉각을 소개한다.
'10대김치'편은 사춘기 자녀와 엄마의 세대교감을 소재로 '10대 김치 숙성 모드'를 구현한 딤채의 장점을 설명한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2021년형 딤채 뚜껑형 슬림핸들 최고급 모델에 적용되어 한정판으로 출시한 '오토리프트'의 기능을 소개했다. 에피소드에서는 장인이 사위에게 김치 좀 '들라'고 권하자 딤채에서 저절로 김치용기가 들어져 나온다. 힘들게 김치용기를 꺼낼 필요 없이 저절로 위로 올라오는 뚜껑형 딤채의 '오토리프트' 기능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위니아딤채 신중철 마케팅실장은 "1인 가구가 증가하고 김치냉장고가 사계절 가전이 됨에 따라 소비자 연령층도 다양해졌다"며 "이번 디지털 영상과 같이 다양한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 등 앞으로도 딤채만의 오리지널에 대한 정체성과 문화를 잘 살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