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원규 롯데컬처웍스 대표/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방역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롯데멤버스 전형식 대표의 캠페인 릴레이 지목을 받은 기원규 대표는 '다시 영화를 보는 일상으로','코로나19 극복! 롯데컬처웍스가 함께합니다!' 문구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롯데시네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캠페인 참여 게시물을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로 미디어그룹 NEW 김우택 회장을 지목했다.

 

'스테이 스트롱' 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며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행됐다. 캠페인의 로고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기도하는 두 손과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응원 문구가 들어간 캠페인 로고는, 개인 위생관리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는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통해 한국영화업계가 하루 빨리 정상화 되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