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귀향이나 국내여행을 자제하는 집콕족을 달래줄 랜선여행 행사인 '거리는 늘리고 마음은 나누는 한가위'와 '지역명사 문화여행 랜선 취향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가위를 겨냥해 오픈하는 공사 온라인 특집관에서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거리는 늘리고 마음은 나누는 한가위'에서는 풀코스 집콕여행,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안전여행 가이드, 가을여행 게임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으로 문화여행 상품을 체험하고 후기 등을 남겨보는 '지역명사 문화여행 랜선 취향여행 이벤트'도 준비됐다. 참가자들이 코로나 진정 후 방문하기를 원하는 가상상품을 선정해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선택한 이유를 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공사는 추첨을 통해 총 75명에게 경품(무선이어폰 5명, 치킨 20명, 편의점 상품권 5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공사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에서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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