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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수협은행, 지역 소상공인 거래처와 상생 확대

수협은행 영업점에 비치된 소상공업체 홍보 게시판과 소상공업체에 설치된 수협은행 상품홍보 게시판의 모습./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우리동네 은행은 수협은행'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협은행은 전국 130개 영업점의 한쪽 벽면을 지역 내 소상공업체를 위한 홍보 게시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내어준다. 홍보물이 없는 업체에 대해서는 홍보물을 만들어 게시해 준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캠페인 본격 시행에 앞서 지난 8월부터 약 한 달여간 전국 14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실시한 결과, 대체로 만족도가 높았다"며 "오는 10월 말까지 전 영업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수협은행은 이와 함께 점세권(영업점 주변 지역) 중심의 밀착 마케팅을 강화한다.

 

고객 내점부터 상담·거래후 관리까지 고객관리에 관한 표준 영업 프로세스를 전면 재정비하고,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영업과 마케팅을 통해 신규고객 창출 및 주거래고객을 확대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우리동네 은행은 수협은행' 캠페인은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중장기적 사업으로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진짜 우리동네 은행으로 변신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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