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파울라너의 신규 광고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독일 No.1 프리미엄 밀맥주 - 파울라너' 슬로건 아래 1634년 뮌헨 수도사들이 탄생시킨 파울라너의 역사성을 강조한 것은 물론, 입안 가득 착 감기는 독일 정통 밀맥주를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는 파울라너 로고에 있는 수도사들과 파울라너를 처음 만든 1634년 당시의 수도사 얼굴이 겹쳐지며, '프로스트(Prost, 독일어로 '건배')'라 외치며 시작된다. 파울라너가 1810년부터 시작된 옥토버페스트의 6대 양조장이자, 1812년부터 시작된 맥주 문화 비어가든의 대표 맥주임을 나타낸다. 또 부드러운 밀맥주 파울라너의 빛깔과 풍미를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2020년 서울의 루프탑에서 파울라너를 모두가 즐기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약 400년의 역사를 가진 파울라너는 프리미엄 수입 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국내 소비자에 제격"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밀맥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파울라너로 프리미엄 수입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파울라너의 수입 및 국내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바이스비어, 둔켈, 뮌헨라거 등 3종을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 중이며 펍에서 생맥주로도 마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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