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자 형태의 새로운 스마트폰이 본격적으로 시장을 두드린다.
LG전자는 6일 'LG 윙'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서다.
이어서 오는 15일에는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버라이즌을 통해 현지 시장에도 판매를 개시한다.
LG전자가 LG윙을 한국과 미국 시장에 먼저 내놓는 이유는 2개 시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익스플로러 프로젝트 첫번째 제품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원하는 고객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윙은 6.8인치와 3.9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겹쳐놓고 전면 디스플레이를 회전시키는 형태의 새로운 스마트폰이다. 바 타입의 편의성과 스위블 모드의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모두 제공한다.
가격 정책도 파격적이다. 국내 출시 가격이 109만8900원으로, 신규 폼팩터 중에서는 가장 저렴하다. 전용 케이스와 C타입 이어폰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의 스위블 모드를 한번 사용해보면, 기존 스마트폰이 불편하게 느껴질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LG 윙'만의 사용 편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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