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 전세계 전시 TV서 BTS '다이나마이트' 뮤비 상영

삼성전자 TV에서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뮤직비디오가 상영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TV가 전세계에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뮤직비디오로 화질을 뽐낸다.

 

삼성전자는 8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세계 관련 매장 삼성 TV에서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다이나마이트는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다채로운 색감과 패션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미를 구현해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에 다이나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초고화질 TV에서 보여주면서 생생한 영상을 경험하게 해준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추종석 부사장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서 삼성 TV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세계 곳곳의 소비자들이 삼성 TV의 앞선 기술력과 방탄소년단의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14년 연속 글로벌 TV 시장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에는 QLED TV와 초대형 TV로 압도적인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