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로봇청소기 광고 영상 '로봇 배틀'편 조회수 1000만 돌파

'로봇 배틀'편 영상 장면. /LG전자

LG전자 물걸레 로봇청소기 코드제로M9 씽큐가 광고 영상으로도 높은 소비자 관심을 증명해냈다.

 

LG전자는 최근 출시한 M9 광고 영상이 잇따라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로봇 배틀'편이 먼저 1000만뷰를 넘었다. 지난달 23일 공개된지 20일만인 이달 초에다. 공간을 더럽히는 '더티 빌런'을 로봇청소기 M9과 R9이 힘을 합쳐 물리치는 내용이다. 먼지와 얼룩 제거, 음성인식과 장애물 회피 능력 등을 강조했다. e스포츠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가가 박진감 넘치는 중계로 재미를 극대화했다.

 

네티즌들은 "퀄리티와 아이디어가 좋은 광고", "제품도 최고, 영상도 최고", "광고가 재미있어서 끝까지 보고나니 로봇청소기가 사고 싶어졌다", "해설이 신의 한 수" 등 댓글로 호평을 쏟아냈다.

 

먼저 공개된 '클린 홈즈' 2편도 지난달 4일 업로드 후 10일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화재를 모은바 있다. 셜록 홈즈와 모리아티가 난장판으로 만든 사무실을 R9과 M9이 깨끗하게 청소하는 내용으로, 흥미로운 이야기와 영상미로 주목을 끌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목소리와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통해 코드제로 M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