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딤채, 대한민국SNS대상 생활가전 기업 부문 수상…SNS 소통 정책 통했다

위니아딤채는 대한민국SNS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우수한 SNS 마케팅으로 트로피를 받았다.

 

위니아딤채는 최근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 '제10회 2020대한민국 SNS대상'에서 생활가전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생활가전부문 심사대상으로, 심사항목 전체에서 고득점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적극 활용해 선도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 능동적으로 소통했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심사 항목은 ▲SNS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 15여명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40%) ▲참여기업 및 기관 SNS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 평가(20%) ▲사용자 투표(10%) 결과 등이다.

 

위니아딤채는 SNS에서 제품 홍보보다는 소비자와 소통에 집중해왔다. 미니어처를 활용해 위니아딤채 제품을 통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흥미롭게 표현해 팬덤도 확보했다. 또 다양한 소비자 상황을 설정한 홍보영상과 딤채 출시년도를 위트 있게 스토리텔링 한 고전 게임 등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할만한 콘텐츠를 여럿 선보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해지면서 더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한 결과가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친근하게 팔로잉 할 수 있도록 열려 있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