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파커스 '알록', 신세계 면세점 입점…중국 현지 마케팅시너지 효과도 기대

파커스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인 '알록'이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과 강남점에 각각 지난 7일과 13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알록 제품은 앰플, 리필 포함 총 6종의 제품으로, 알록 팻멜트, 알록패치, 핏세라, 스노우핏이며, 명동점은 신관 10층 화장품 면세 입점층에서, 강남점은 2층 화장품 카테고리 층에서 만날 수 있다.

 

개그우먼 장도연을 모델로 하는 스마트 헬스·뷰티 디바이스 알록은 20년 이상 축전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바디관리, 뭉치고 불편한 부위 케어, 피부관리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핏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팻멜트', 뭉친부위를 간편하게 케어하는 '알록패치', 3가지 모드로 피부 고민별 맞춤 LED테라피 '스노우핏', 레드 파장과 근적외선 파장으로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핏세라' 제품이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앞서 알록은, 중국 티몰 공식 플래그쉽스토어를 올해 오픈, 국내외 판매채널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알록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은 신규 판매 채널 확장으로서 의미 외에도 상징적 의미 및 그 제반효과가 크다" 며, "면세점 입점 외에도, 이번 달 GS홈쇼핑 방영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면세 입점 계기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중국 현지 마케팅과의 시너지 효과도 예상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