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모집…40명 선정해 미션 끝나면 정수기 무상제공
코웨이는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선정인원은 총 40명으로 오는 28일 대상자를 발표한다. 활동 기간은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로 체험 고객은 활동 기간 내에 아이콘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보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총 4건의 SNS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콘 정수기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1개를 내려받은 뒤 개인 SNS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정해진 해시태그(#코웨이정수기, #아이콘정수기 등)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이후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업로드한 게시글 URL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끝난다. 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로는 A4 용지 사이즈(21㎝)보다 슬림한 18㎝이며 측면은 34㎝에 불과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소음 발생의 원인인 컴프레셔가 없기 때문에 조용하며,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코웨이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정수기의 기본인 위생과 관리는 물론 크기, 소음, 편리의 혁신을 모두 갖춘 아이콘 정수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30년의 정수기 노하우를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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