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큐브 펀딩이 목표를 6배 초과 달성했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21일까지 와디즈에서 진행한 비스포크 큐브 펀딩을 최종 2억6000만원으로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당초 목표액은 4000만원, 620%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것.
비스포크 큐브는 5~18도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온도 설정과 온도 편차를 0.3도 이내로 유지하는 미세정온 기술을 적용해 맥주와 와인, 화장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펠티어' 기술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게 했고, 모듈형 디자인으로 원하는대로 결합하거나 분리할 수도 있게 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콘셉트를 출시 방식에 적용해 소비자와 함께 제품을 만든다는 취지로 와디즈에 먼저 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 정호진 상무는 "소비자들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가장 먼저 비스포크 큐브를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스포크 큐브는 수납 솔루션에 따라 59만9000원에서 64만9000원에 판매된다. 오는 28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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