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헤이미쉬, 클렌징 제품 올리브영 입점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헤이미쉬가 클렌징 제품 '올 클린밤'과 '올클린 화이트 클레이폼'이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몰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헤이미쉬의 '올 클린밤'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셀럽과 소셜미디어망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헤이미쉬 '올 클린밤'은 흐르지 않는 밤 타입의 올인원 멀티 클렌저 제품으로 10여가지 천연 아로마 오일과 시어버터, 코코넛 열매 추출이 함유되있다.

 

피부 보습과 탄력은 물론 모든 메이크업과 각질, 블랙헤드까지 클렌징 할 수 있다.

 

'올 클린 화이트 클레이폼'은 3중 히알루론산과 코코넛 오일,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강한 흡착력을 자랑한다.

 

헤이미쉬는 롭스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순차적으로 입점하면서 브랜드 제품력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헤이미쉬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판매 채널이 확대되어 보다 쉽게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제품에 자신이 있는 만큼 앞으로의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가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올 클린밤'과 '올 클린 화이트 클레이폼' 두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