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까사리빙은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인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를 오는 2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는 국내외 아이코닉한 브랜드의 가구와 소품에 대한 최신 소식과 제품 구매까지 논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홈퍼니싱 플랫폼이다.
언택트 시대를 맞아 집의 다기능성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는 요즘, 리빙 아이템의 기능뿐 아니라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디자인 가구와 소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까사리빙은 20년간 리빙&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트렌드를 소개하는 전문 매거진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충분한 정보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는 소장하고 싶은, 하나씩 수집해 가고 싶은 타임리스 브랜드 중심의 라인업이 돋보인다. 커스텀 메이드 가구를 만드는 덴마크의 볼리아, 아이코닉한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 앤트레디션, 프랑스 빈티지 감성 가구인 미스터 마리우스, 셀레티, 헤이, 까사리빙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독일 프리미엄 테리 컬렉션 뫼베 등이 주요하다.
위클리 프리 오더는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이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 품절이 잘 되어 쉽게 구할 수 없었던 아이템을 사전 예약 주문 형태로 판매한다. 오픈을 기념한 첫 번째 프리 오더는 미드센추리 감성의 빌라레코드와 함께하며 루나 이지 체어 구매 시 스툴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앤트레디션의 플라워팟 포터블 VP9을 비롯해 핀란드의 자연과 인공지능이 결합한 실내공기 정화 솔루션인 스마트 그린 월 나아바의 까사리빙 에디션을 단독 런칭하는 등 독점 상품을 준비했다.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137만 원 상당의 톤 테이블 의자 세트와 헤이의 조명, CSLV 로고 에코백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축하 댓글시 적립금을 지급한다.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 관계자는 "신뢰할만한 안목을 가진 온라인 전문 편집숍은 한 자리에서 정보를 얻고 구매까지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줄준다. 집을 꾸미는 자신만의 취향을 가꿔나갈 수 있도록 까사리빙은 기획전과 정보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