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NH농협카드, 6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

NH농협카드가 지난 20일 6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6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을 지난 20일에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NH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받는 '올바른 마이픽 카드'와 무제한 적립 범용 카드인 '올바른 뉴해브 카드', 비대면 혜택을 강화한 '올바른 플렉스 카드'를 출시했다. 또한 프리미엄 카드 'u TERRA(위 테라) 카드', 'u RHEA(위 레아) 카드', '온 플래티늄 카드'와 교통수단·항공 카드 2종 등 혜택과 실용성을 강화한 신상품을 개발하는 데에 주력했다.

 

여기에 착한 소비와 MZ세대의 대표 특성인 선취력을 담은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캠페인을 런칭하면서,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활용해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서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6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을 달성할 수 있엇다"며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 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금융생활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되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6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 기념행사를 생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