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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소비자

중기유통센터, '코세페 中企 우수제품 온·오프 판매전'등 열어

11월1~15일…서울 중소기업 온라인판매전도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 오는 11월1일부터 1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판매전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과 '코로나19 극복 서울 중소기업 온라인판매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은 다년간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을 알리는 홍보 플랫폼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며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올해는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3개이던 온라인 판매채널을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티몬, 쿠팡으로 늘려 함께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19 극복 서울 중소기업 온라인판매전'을 득템마켓과 같은 기간, 동일한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서울소재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득템마켓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네이버 셀렉티브, 티몬 라이브와 협업하여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중소기업·소상공인 매출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판매전에는 패션, 생활용품, 잡화,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방문고객 전원에게 개인 SNS에 행사장 사진만 올려도 기능성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구매고객에게는 마카롱 장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일환인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과 코로나19 극복 서울 중소기업 온라인판매전의 동시 개최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개척과 내수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개척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해 중기제품 판매증진과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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