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알파벳으로 15개 테마 광고 영상 공개

오브제컬렉션 영상. /LG전자

LG 오브제컬렉션이 15개 모습을 소개한다.

 

LG전자는 4일 오브제컬렉션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광고 15편을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했다.

 

영상은 오브제 컬렉션(OBJET COLLECTION) 알파벳 15개에 의미를 부여해 구별했다. 오브제(Objet), 밸런스(Balance), 조이플(Joyful), 엣지(Edge), 테크놀로지(Technology), 컬렉트(Collect), 오케이(Okay), 러브미(Love me), 레이아웃(Layout), 이모션(Emotion), 체인지(Change), 타임리스(Timeless), 아이디어(Idea), 온리원(Only one), 뉴라이프(New life)다.

 

예를 들어 밸런스편은 아름다움의 기본, 테크놀로지편은 혁신 기술에 중점을 두고 소개한다. 컬렉트 편은 오브제컬렉션을 모아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LG전자는 30일까지 각자 스타일에 맞는 단어를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냉장고와 스타일러 등 오브제컬렉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만의 차별화된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