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LG전자 서비스 품질에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소비자원 주관 '고객만족대상'에서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러시아 소비자원은 매년 기업들의 고객응대 활동을 평가해 분야별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에 고객만족대상을 수여한다.
LG전자는 2년 연속으로 이 상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에는 2시간 단위로 방문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2시간 약속 서비스'를 호평하며 LG전자에 대상을 안겼다.
LG전자는 러시아 가전업체 중 유일하게 2시간 단위 서비스 접수를 받고 있다. 현지 업체들이 하루에 1번이나 2번 방문 서비스를 접수하는 데 주목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개시했다. 서비스 성공률은 97%를 웃돈다는 설명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8월 인도네시아 서비스 만족도 조사기관인 CCSL이 실시한 2020년 서비스품질조사에서 가전, 단말, 에어컨 등 전 분야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바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기 위해 다른 회사에 앞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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