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임영웅 출연' 청호나이스 유튜브 영상, 2주만에 100만뷰

'영웅의 실체를 공개합니다' 제목 영상…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소개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이 나오는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업로드 2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바닥으로부터 약 10cm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된 제품이다. 100만뷰를 돌파한 '영웅의 실체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하부흡입 기능을 집중 소개했다. 특히 실험을 통해 바닥공기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이 영상은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100만뷰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약 600여개의 댓글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 영상은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뉴히어로가 바닥에서 뜬 이유 확실하게 알았네요', '획기적인 발상이다', '광고가 이미지만 앞세우지 않고 자세한 설명까지 곁들여서 더 신뢰가 갑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실내 바닥공기의 중요성을 많은 소비자가 인식했으면 하는 바람에 제작한 영상이 많은 공감을 일으킨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필요한 혁신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