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체험공간 '나답게 스튜디오' 오픈

삼성전자 나답게 스튜디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맞춤형 가전을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13일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을 시작으로 내년 1월말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20개 지점에 '나답게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나답게 스튜디오는 '비스포크' 주방 가전과 '그랑데 AI' 세탁기와 건조기, 라이프스타일TV 등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꾸몄다. 삼성전자 가전 제품 통합 슬로건 '가전을 나답게'를 반영했다.

 

공간은 다양한 체험존으로 꾸며 맞춤형 가전을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비스포크 키친존과 TV존, 무풍큐브와 비스포크 큐브를 놓은 큐브존 및 의류케어 존이다.

 

삼성전자는 현장 이벤트와 미션 수행 참가자에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고 품목별 최대 50만원 상당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상무는 "'나답게 스튜디오'는 '비스포크' 냉장고를 시작으로 가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는 삼성 가전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이 행사가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가전을 나답게'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