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우리WON뱅킹' 업그레이드…"고객 편의성 강화"

우리은행이 모바일뱅킹 '우리WON뱅킹'의 주요 기능의 개선 및 추가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모바일 뱅킹인 우리WON뱅킹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VOC(고객의 소리), 설문조사, 앱 리뷰 등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선했다고 18일 밝혔다.

 

주요 개선 기능은 ▲수취인 연락처 이체 기능 신설 ▲신분증 촬영 인식 기능 개선 ▲WON뱅킹 내 상품몰 개편 등이다.

 

수취인 연락처 이체 기능은 상대방 계좌번호를 모르더라도 수취인 연락처만 입력하면 송금이 가능하다. 수취인에게 SMS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한 후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입급된다.

 

신분증 촬영인식 개선은 비대면 실명 확인 시 필요한 신분증 인식 정확도와 판독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보다 신속하게 업무처리가 가능해졌다. 또한 우리WON뱅킹 내 상품몰을 개선해 한 주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에 대한 상품군별 추천기능을 신설했다. 연말정산 연관상품 등 테마가 있는 상품 추천 기능도 추가했으며,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품몰의 화면도 전면 개편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우리WON뱅킹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우리WON뱅킹의 고도화를 위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항상 경청하고 이를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