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딤채, '방구석 홈캠핑' 프로모션…레트로 딤채 닮은 아이스박스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농기계 업체 동양물산과 레트로 마케팅을 시작한다.

 

위니아딤채는 '방구석 홈캠핑'을 콘셉트로 한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8일까지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페이지에 홈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 이름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는 오리지널 딤채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한정판 아이스박스를 선물한다. 13L 용량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실내와 실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위니아는 주요 소비세대로 떠오르는 MZ세대에 딤채를 소개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농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랙터로 경작한 배추를 딤채에 보관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스토리 텔링도 담았다. 위니아딤채는 홍보 시너지 극대화와 고객층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제조기업 동양물산기업과 한국 전통음식문화를 잇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 만으로도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콜라보레이션을 확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지난 추석 기간 동양물산 트랙터 TS130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