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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시작…동파 우려 세탁기 무상 점검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동절기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 방문했을 때 점검 요청 제품이 아니라도 추가 무상 점검 및 제품 사용 요령을 알려주는 내용이다. 한번의 방문으로 여러 제품을 점검 받을 수 있어 경제적, 시간적 효과가 크다.

 

계절별로 맞춤형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겨울에는 김치냉장고와 세탁기에 초점을 맞춰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세탁기 동파 예방을 위한 설치 위치 확인,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김치냉장고 김치 보관 및 온도 설정방법 안내 ▲드럼세탁기 배수펌프 잔수 제거 방법 안내 ▲전자동 세탁기 배수호스 점검 등 세탁기 결빙 예방활동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냉장고, 세탁기, TV 등 주요 가전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및 관리방법이 기재된 QR코드를 제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 박성민 상무는 "고객들이 삼성전자 가전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겨울에도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