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언택트 마케팅으로 인도시장에 LG 윙을 선보인다.
LG전자는 30일 플립카트와 아마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인도에 LG윙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을 통한 마케팅을 활용하기로 했다.
캠페인도 준비했다. 인도 유명 인플루언서 50여명과 '새로움을 탐험하세요'라는 이름으로 '스위블 모드 활용법'과 '짐벌모션 카메라'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제품을 직접 만져보기 어려운 만큼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한 대안으로 마련한 방법이다.
LG전자는 LG윙을 통해 중국에 이어 세계 2위인 인도 스마트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인도 소비자들이 지난해에만 유튜브를 매달 2억6500만명 이상 시청하는 등 영상 콘텐츠 소비에 적극적인 만큼, 스위블 모드와 그립락에 고급 OLED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LG윙으로 공략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MC해외영업그룹장 정수헌 부사장은 "인도는 전 세계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마트폰 시장 가운데 하나"라며 "'LG 윙의 차별화된 편의성을 앞세워 인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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