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신한카드, 온라인·2030세대 특화상품 이벤트

신한카드가 12월 한 달간 전 회원을 대상으로 '언택트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방탈출'을 컨셉트로 '언택트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 측은 "언택트 방탈출 게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일상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라이프스타일 및 놀이문화가 변화하고 있는 점에 착안했다"며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탈출 게임을 온라인으로 옮긴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6단계로 구성했으며, 방탈출 게임처럼 미션을 완료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형태이다. 각 단계별 미션은 신한카드의 온라인 및 2030세대 특화 상품과 관련돼 있다.

 

신한카드의 온라인 특화 상품으로는 ▲모바일 단독상품인 예이(YaY) ▲디지털 월납에 혜택을 집중한 딥원스(Deep Once) ▲온라인 간편 결제 할인 혜택을 담은 딥온(Deep On) 등이 있으며, 2030 세대를 겨냥한 상품으로는 ▲디데이(D-day) ▲욜로아이(YOLO ⓘ)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상품이 미션을 수행하는데 중요한 '꿀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특화 상품 6종 중 하나 이상을 발급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시대 직장인의 평일'이라는 테마로 스토리를 구성했으며, 이후 주말 스토리를 담은 시즌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언택트 시대를 맞아 다양한 카드 상품과 젊은 세대의 새로운 놀이문화를 결합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일상에서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더불어 끊임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즐겁고 재미난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