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시그니처와 예술을 결합해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 미술관과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과 협업해 마케팅을 진행중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을 중심으로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는 우선 지난 10월 러시아 모스크파 푸쉬킨 미술관과 후원 협약을 맺고 내년까지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전시하기로 했다. 또 유명 온라인 스트리밍업체 'ivi'와 함께 온라인에서 푸쉬킨미술관 작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ABT 갈라 행사 후원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어가고 있다. 4일부터는 시그니처 올레드 TV 고객에 ABT '호두까기 인형' 하이라이트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8K 해상도 영상 콘텐츠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지난해 라 스칼라와도 협업해 3년간 극장을 후원하며 무대에 올렸던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 특별 영상을 LG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소개한다. 7일 TV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방영되는 시즌 개막행사 '스칼라의 정수'도 후원을 결정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하나의 영상에 담아 LG 시그니처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 올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는 "세계 곳곳에서 문화·예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며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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