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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국내 LCC 지역경제 상생 프로그램 잇따라 선보여

 

에어부산 지역 디자이너 콜라보 여권케이스 및 네임택

국내 저비용항공사가 지역경제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국제 항공편이 중단되면서 국내 노선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나선것이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에어부산은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다양한 지역 상품과 로고 상품을 기내에서 판매한다. 에어부산은 지역 업체와 협업해 다양한 품종의 특산품을 기내에서 판매한다. 상품으로는 ▲부산 기장 건조미역(1만원) ▲구포국수 면세트(2만1000원) △제주 초콜릿(1만원)이다.

 

이와 더불어, 에어부산은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함께 지역의 디자이너를 발굴해 차별화된 로고 상품도 출시했다. 로고 상품은 ▲에어부산의 컬러와 부산의 꽃인 동백꽃을 소재로 한 네이비 & 레드 컬러의 여권 케이스·캐리어 네임텍 ▲대한민국의 국화인 무궁화를 문양으로 한 화이트 컬러의 여권 케이스·캐리어 네임텍 등 2종류로 선보인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 업체·작가와 함께 선보인 이번 상품이 손님들의 비행에 특별함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민과 상생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KKday와 함께 취항지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되며 티웨이항공의 국내 취항지인 제주, 양양, 부산 지역 인기 관광지 입장권의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도 신화월드와 카멜리아힐 입장권의 50%, 양양 쏠비치 숙박 이용권의 25%, 부산 뮤지엄 다: 입장권의 2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코드가 지급되며 KKday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주, 양양, 부산 지역의 모든 상품에 대한 5% 할인 쿠폰 코드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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