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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유안타증권, 'My Partner 서비스' 오픈

온라인 고객에게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유안타증권이 그동안 소수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오프라인 수준의 밀착 케어(care) 서비스를 온라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온라인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유안타증권이 온라인 고객들이 지점의 전문 PB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손쉽게 소통하고 상담할 수 있는 '마이 파트너(My Partner)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증권사 PB와 상담하려면 직접 지점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전문 PB와의 상담은 소수의 고객을 중심으로 이루어질 수밖에 없다. 특히 주식 매매는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어 온라인 개인고객들이 전문적인 조언이 필요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어도 방법을 찾지 못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다.

 

'My Partner 서비스'는 온라인 고객들의 이러한 투자 고민을 해소하고, 다양한 상담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점 전문 PB와의 상담 채널을 온라인으로 확대했다. 기존 유선 상담 외에도 온라인 고객들은 본인의 PC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상담 요청을 통해 1대 1 채팅으로 주식 및 금융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문 PB에게 직접 문의 사항을 남길 수 있는 게시판도 24시간 열려 있다.

 

또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투자 솔루션 '티레이더3.0'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공략주, 티레이더 종목진단, 티레이더 인포 등의 핵심 콘텐츠를 'My Partner 서비스' 전면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My Partner 서비스'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되고 있는 온라인 중심의 언택트 영업환경에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나 전문적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라며 "전문 PB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개선돼 온라인 고객들도 당사의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HTS, MTS의 해당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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