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홈파티 상품 고공행진···홀리데이 한정판 출시
백화점이 크리스마스 홈파티족 잡기에 나섰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양한 홀리데이 한정판을 앞세워 연말맞이를 시작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집콕 트렌드가 장기화되면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 11월 매출을 살펴보면 홈파티의 필수품 와인은 전년 동기대비 120.9%,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위한 생활 장르는 21.1%로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피숀'은 같은 기간 91.3%나 신장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신세계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피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데코레이션 용품부터 기프트, 홈파티 용품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패브릭 전문 브랜드 '샌더'에서는 테이블매트, 러너, 코스터 등 홈파티 테이블을 화려하게 꾸며주는 되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익살스러움이 인상적인 핸드크래프트 세라믹 브랜드 '쿤케라믹'에서는 연말 선물로 제격인 머그컵, 플레이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 했다.
1996년 처음 선보인 피숀은 세계 각국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는 생활 장르 전문 편집 매장이다. 신세계만의 유통 노하우와 섬세한 감성을 살린 모던한 럭셔리 제품을 한 곳에 모았다.
12월을 아름답게 장식할 트리 팝업도 진행한다. 플라워 인테리어 브랜드 '블루미시티'는 13일까지 강남점에 팝업을 열고 크리스마스 DIY 세트를 판매한다. 집콕 하면서도 가족들과 함께 연말 기분을 낼 수 있는 장식들이 가득하다.
연말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도 준비했다. 먼저 세계 유수의 샴페인하우스와 단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샴페인의 대명사 '모엣&샹동'은 신세계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 본점과 강남점에서는 와인 케이스에 레터링 서비스를 선보이며 샴페인 병에는 직접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마를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유명한 '파이퍼 하이직'의 향수케이스 에디션 또한 신세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향수 에디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향수와 샤워 가운을 증정한다.
병 모양부터 트리를 연상시키는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로제'는 모양뿐 아니라 맛도 좋아서 매년 이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파티 테이블에 올려놓기만 해도 예쁘다.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은 신세계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 전 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와인 케이스에 레터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본점과 강남점에서는 샴페인 병에 각인 서비스도 운영한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신세계백화점 김영섭 상품본부장은 "집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연말연시 백화점 고객들이 안전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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