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영아와 아동들을 위한 바디수트 세트와 골드 아이템 등 특별한 선물용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8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포인트가 들어간 맨투맨과 팬츠 등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우선 출산 선물이나 백일 선물로 안성맞춤인 베이비 바디수트 세트가 눈길을 끈다. 나이키키즈의 '퓨추라로고박스 베이비세트'는 기저귀스냅이 있는 바디수트를 포함한 모자, 신발 등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목과 다리 부분에 배색 파이핑을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컬러는 블랙과 비비드한 핑크 2가지로, 사이즈는 6개월까지 착용할 수 있는 6M으로 출시됐다.
조던 베이비 세트 나왔다. '조던23베이비세트'는 마이클조던의 시그니처 번호인 23이 전면에 디자인된 클래식한 바디수트로 모자, 신발과 함께 세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레드 컬러의 경우 준비된 물량이 80% 이상 소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4개의 각기 다른 컬러의 바디수트가 세트로 구성된 '조던 바디수트세트'와 조던의 1∼12시리즈가 프린팅된 담요에 2개 바디수트가 세트인 '조던블랭킷 바디수트세트'도 선물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두 제품은 연말 스페셜 할인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블링블링한 골드와 홀로그램 아이템도 함께 준비됐다. 조던 키즈의 '골드챔피언 후드티'와 '골드챔피언 팬츠'는 골드 프린팅의 로고 및 레터링이 블랙 컬러와 어우러져 시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골드챔피언 후드티'는 현재 판매율 90%이상을 보여 연말 중으로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
기프트택 스티커가 부착된 '클래식 이리디센트 맨투맨'과 '클래식 이리디센트 팬츠'는 홀로그램 로고를 사용해 보는 각도에 따라 새로운 느낌을 준다. 나이키와 조던 로고를 조합한 클래식 로고로 더욱 유니크하며, 사이즈는 105부터 170까지로 다양한 연령대가 착용할 수 있다.
한세드림 오건영 바잉 MD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선물용 아이템으로 영아 대상 베이비수트 세트와 골드 컬러, 홀로그램이 적용된 어린이 맨투맨 및 팬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플레이키즈프로가 제안하는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아이템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