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유튜브 채널 '자이TV' 구독자가 22만명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GS건설에 따르면 자이TV 구독자는 실버버튼을 받은 이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올해 9월 15만 명으로 오르고, 11월초 20만명을 돌파한 후 지난14일 기준 22만1000 명까지 올랐다.
자이TV 콘텐츠들의 누적 조회수는 1100만회로 누적시청시간은 58만 시간에 달한다. 구독자 22만명 달성은 국내 아파트 브랜드 유튜브 채널 중 유일하며 국내 기업 유튜브 채널로도 보기 드문 사례라는 게 GS건설 측의 설명이다. 독특한 콘텐츠로 분양정보만이 아닌 부동산 투자에 대한 요령, 부동산에서 알아두어야 할 상식 등 양질의 정보도 함께 전달한다는 평이다. .
GS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전통적인 분양 마케팅과 고객들과의 소통채널이 제약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업계 최초의 다양한 시도를 하며 발빠르게 대처한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향후에도 국내 최고 아파트 브랜드 자이가 가진 다양한 아파트 노하우와 지식, 정보들을 보다 좋은 콘텐츠로 연결시켜 1등 브랜드 채널을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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