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악사손보, 비대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

악사(AXA)손해보험의 비대면 교통안전교육 동영상에 인기 키즈 유튜브 크리에이터 제이제이튜브가 출연해 교통안전수칙을 설명하고 있다. /악사(AXA)손해보험

악사(AXA)손해보험이 2015년부터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악사손보는 한국유치원총연합회와 인기 키즈 유튜버 제이제이튜브가 함께하는 비대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방문 교통안전교육이 어려워짐에 따라 올해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 동영상을 제작했다.

 

어린이를 위한 교통안전수칙 가운데 '올바르게 횡단보도 건너기'를 다루는 이번 영상에는 인기 키즈 유튜버 제이제이튜브의 서준이와 제빠가 출연한다.

 

악사손보는 한국유치원총연합회와 전국 유치원 교사를 대상으로 '2021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비대면 강의 공모전'도 개최한다. 총상금 500만원 규모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유치원 교사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악사손보의 캠페인 영상을 활용해 유치원생을 위한 비대면 교통안전교육 영상을 제작해 1월 20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유치원총연합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은 2015년부터 진행해온 악사손해보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에는 코로나19 확산이라는 특수한 상황에 맞게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더욱 더 많은 어린이가 올바르고 안전한 교통문화습관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