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컴투게더', 바이러스·박테리아 제거등 효과 탁월
컴투게더피알케이는 바이오 플라즈마 방식의 공기살균기 '컴투게더'(사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바이오 플라즈마 방식의 공기살균은 기체 상태에 열을 가해 양·음이온이 발생해 중성의 기체인 플라즈마가 주변 미생물의 세포막과 유해 물질 등에서 분자를 빼앗는 성질을 이용한다.
공기살균기 '컴투게더'에 적용된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은 사스, 메르스 등 코로나 계열 바이러스와 세균, 곰팡이 등 박테리아를 완벽하게 살균하고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미국 FDA 공인시험기관인 Microbac과 국가 공인시험기관인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 등을 통해 입증됐다.
컴투게더는 미국 FDA 등록을 마친 국내 첫 공기살균기로 1초당 2억개 이상의 양, 음이온을 방출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제거는 물론 공기청정, 유해가스, 연기, 냄새 제거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또 환경 기준치 0.05ppm의 1/21 수준인 0.0023ppm의 '오존 제로'에 가까운 기술력으로 음이온만 나오는 플라즈마 방식 대비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 아울러 화학살균제의 유해성 우려가 없는 비화학적 살균이라 유아, 노약자 등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V 방식에 비해 살균 성능과 범위 면에서 우수하며 시력 손상 등 사용상 위험도 없다.
공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약 10분 내 99.9%의 바이러스를 제거해 주변 공기나 사물의 오염물질을 빠르게 정화하는 공기살균기 '컴투게더'는 다양한 실내공간은 물론 자동차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충전식이 9만8000원, 유선식은 8만8000원이다.
컴투게더피알케이 한상규 대표는 "그동안 고객사의 완성된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광고회사의 역할을 충실히 했다면 '소비자의 시선에서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앞서 선보이는 고객사의 역할을 할 수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탁월한 기술과 아이디어가 삶을 풍요롭게 하는 제품이 되는데 컴투게더피알케이가 '뉴 굿즈 파트너(New Goods Partner)'로서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