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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플랫폼 쇼피와 업무협약 체결…"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애경산업은 쇼피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서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왼쪽),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쇼피와의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함께 진행하며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 애경산업 제품의 국내외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피를 통해 동남아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 및 관련 실무자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거대 소비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와 동남아 소비자를 보다 잘 이해하고, 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여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 협약식에 앞서 지난 10월,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AGE 20's'와 '루나'를 내놓으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에게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쇼피는 총 6억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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