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25에서 '스테이크 키트'로 연말 준비

GS25가 선보이는 홈파티용 축수산 상품이 조리돼 테이블에 세팅돼 있다./GS25

GS25에서 '스테이크 키트'로 연말 준비

 

연말연시 가족끼리 즐기는 파티에 요리 초보자에게 적합한 홈파티용 스테이크키트가 나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플렉스스테이크키트2종 ▲토마호크스테이크 ▲캐네디언자숙랍스터세트 ▲연어스테이크세트 등 홈파티용 축·수산 상품 7종(이하 홈파티 상품)을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플렉스스테이크키트는 소비자가 원하는 스테이크 부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호주산 청정우 립아이600g키트(4만원)와 부챗살600g(3만2000원)키트 2종으로 구성됐다. 신선한 냉장육으로 3~4인이 즐길 수 있는 양이며, 각 키트 상품에는 버터, 생와사비, 스테이크 소스가 동봉돼 별도 부재료의 추가 구매 없이 누구나 손쉽게 스테이크를 요리할 수 있게 했다.

 

토마호크스테이크는 소 한마리 당 7개만 나오는 특수 부위로 등심, 새웃살, 늑간살 등의 특수 부위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부위다. 600g 중량에 가격은 5만원이다.

 

이 외에도 한마리 당 300g~350g 중량의 자숙 랍스터 3마리로 구성된 캐네디언자숙랍스터세트(3만5000원)와 350g중량의 스테이크용 연어 2팩으로 구성된 연어스테이크세트도(2만원) 연말 연시 가족 홈파티의 식탁을 한껏 돋보이게 하는 상품으로 꼽힌다.

 

GS25는 2018년부터 선보인 한끼스테이크 2종 판매가 누적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정육 상품 매출이 매년 50% 이상 급증해 편의점 장보기가 점차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한편, GS25는 정육 상품 매출 확대에 이달 22일부터는 업계 최초로 홈술족을 위한 냉동 육회 '육회가유쾌했다'(8500원)도 선보인다.

 

김경한 GS리테일 축산상품 MD는 "번거롭게 장을 보며 여러 식재료를 사지 않아도 될 수 있게 홈파티용 스테이크 키트를 비롯해 편리하고 다양한 축수산 상품을 선보였다."며 "암울한 코로나19 정국의 연말이지만 가족끼리 특별한 홈파티를 즐기며 웃음을 찾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