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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인프라코어, 중국·유럽 등 온라인 마케팅 강화…중국서 2시간만에 굴착기 47대 판매

두산인프라코어 유럽법인(DIEU)에서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한 신형 DL-7시리즈 휠로더 모습

두산인프라코어가 중국, 유럽 등 해외시장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중국법인인 두산인프라코어차이나(DICC)가 최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20 신제품 론칭쇼'에서 굴착기 47대를 판매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됐고, 위챗 공식계정과 페이스북 등에서 생중계됐다.

 

DICC는 2시간 동안의 생방송에서 3종의 신제품을 포함해 총 5종의 중국 맞춤형 굴착기를 소개했고, 온라인 접속자 수는 2만3000여명에 달했다.

 

앞서 두산인프라코어 유럽법인(DIEU)도 신형 휠로더 'DL-7시리즈' 7개 기종 출시행사를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실시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건설기계 시장에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며 "기존 오프라인 영업망에 디지털 마케팅을 더해 경쟁우위의 제품들로 전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3분기 유럽을 포함한 선진시장에서 전년동기 대비 16.3% 성장한 197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중국 시장에서는 전년보다 55.0% 성장한 3089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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