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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지역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 벼룩시장 수익금 취약계층에 기부

기부금 전달식./ 서울시

 

 

서울시는 지난달 서울 마포구 홍대 축제거리에서 운영한 아이서울유(I·SEOUL·U) 팝업스토어 벼룩시장 수익금 181만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벼룩시장 판매 수익금 181만1000원을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했다. 기부금은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시 마스코트인 해치가 아이서울유를 대신해 지난 15일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방문해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해치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 위선경 서울사회공헌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김동경 도시브랜드담당관은 "기부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등 꼭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며 "공존의 철학을 갖고있는 시민브랜드 아이서울유가 기업의 상품에는 날개를, 시민에게는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는 도시브랜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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