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오렌지라이프, '2020 고객관리 우수 FC' 시상식

대상을 수상한 이기종 오렌지라이프 신문로지점 재정 컨설턴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가 약속된 보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오렌지라이프는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재정 컨설턴트(FC)를 위한 '2020 고객관리 우수 재정 컨설턴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수상자들의 소속 지점에서 각각 진행했다.

 

우수 재정 컨설턴트 선발은 지난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자사의 비대면 소통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을 활용해 온라인 설문으로 이뤄졌다. 전체 재정 컨설턴트의 64%가 고객들로부터 칭찬을 받아 의미를 더했다.

 

개인 부문은 대상을 포함해 총 4명, 단체부문은 최우수지점과 최우수팀 2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 글을 담은 액자를 수여했다.

 

김태환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FC는 고객과 삶의 여정을 함께 해야 하는 직업인 만큼 어떤 상황에서도 고객과 연결되어 약속된 보험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 FC와 이 같은 노력을 존중해주는 고객 간의 긴밀한 관계를 이번에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