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나카드는 매장 정보 조회 및 변경, 매출 취소 등의 업무를 모바일로 제공하는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에 PC로만 접속 할 수 있었던 관리자 페이지를 모바일로도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을 통해 매장 운영이 가능해지면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의 주요기능은 ▲가맹점 정보의 조회 및 변경 ▲실시간 매출 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으로의 매출 취소(상계·통장회입) 신청 ▲ 로그인 시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불편 없이 간편히 로그인 할 수 있는 잠금 번호 로그인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홍보 채널을 마련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가 홍보하고 싶은 대상의 조건(성별, 연령, 지역, 고객 선호 업종 등)과 손님에게 제공 하고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의 대고객 채널(하나카드 '나만의 픽')을 통해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가되며, 응모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SNS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자영업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게 동네 추천 가게를 댓글로 소개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은숙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서비스 제공을 통해 그 동안 개인사업자분들이 불편하게 느끼셨던 가맹점의 정보 변경, 매출 조회 및 취소 등의 업무를 디지털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요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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