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속에서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하는 '힐링 마케팅'에 나선다.
교보생명은 오는 29일 유튜브 채널 '교보 노블리에 아트 앤 컬처(Art & Culture)'를 통해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정명훈 지휘자와 KBS 교향악단, 에스더 유 바이올리니스트가 함께 탄생 250주년을 맞은 베토벤의 대표곡들을 연주한다.
기존 교보생명의 노블리에 콘서트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그러나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에는 대상의 제한 없이 누구나 온라인과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랜선 콘서트로 개최한다.
교보생명은 이번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디지털을 활용한 예술문화 서비스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대면으로나마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교보생명의 온라인 노블리에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 누구나 '교보 노블리에 Art & Culture' 채널에 접속해 객석 1열에 있는 것처럼 공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이 중요해지며 디지털 환경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우량 고객들의 관심사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