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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새 모델에 배우 박신혜 발탁

박신혜 선행에 동참위해 생리대 5.7만패드 기부도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배우 박신혜(사진)를 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울러 유한킴벌리는 박신혜의 선행에 동참하기 위해 좋은느낌 생리대 5만7000패드를 박신혜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기아대책 지역아동센터에 추가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박신혜가 국제구호개발 NGO인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별빛천사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 약 9만패드를 지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박신혜는 성탄절을 앞두고 '별빛천사 프로젝트'에 모인 기금 2000만원을 경제적 사정이 어려운 아동을 위한 생리대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신혜의 기부로 마련한 생리대는 기아대책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 38곳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추천한 센터 24개소 등 서울, 광주를 포함한 전국 총 62개 지역아동센터의 아동에게 지원됐다. 또 유한킴벌리가 동참해 기부한 생리대는 기아대책에서 추천한 광주지역 청소년상담센터 6군데, 690명에게 추가로 돌아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인 좋은느낌은 새 모델인 박신혜씨와 함께 여성에게 더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싶다"며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고객들께 보다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이노베이션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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