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SG닷컴, 엘카코리아 손잡고 단독 뷰티 상품 온·오프 동시에 푼다

SSG닷컴 엘카코리아가 선보이는 화장품/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엘카코리아(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와 함께 단독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엘카코리아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등 유명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화장품 회사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와 엘카코리아가 협업해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총 40억 물량의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

 

먼저, 8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럭셔리 코스메틱 대전'을 실시한다.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조 말론 런던 등 엘카코리아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공동 기획 상품과 함께 온라인 단독 상품, 오프라인 단독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양사가 동시 판매하는 공동 기획 대표 상품으로 베스트셀러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50ml 세트', 선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 스칼렛&포피 코롱 인텐스 100ml', 1+1 구성 '크리니크 노란 로션' 등을 준비했다. 상품 혹은 브랜드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정품 화장품, 파우치, 샘플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SSG닷컴에서 온라인 단독 행사 '원데이 빅 이벤트'도 실시한다.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별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상품 판매 및 신상품 런칭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75ml 세트', '라 메르 크렘 드 라 메르 60ml 세트',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세트' 등이 있다. 또한 18일 오후 8시에는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를 통해 올해 출시된 '맥' 메이크업 신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엘카코리아와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만큼 고객이 선호하는 차별화 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