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SK매직, 길동에 복합문화공간 '잇츠매직' 연다

제품체험공간, 라운지, 공유주방등 두루 갖춰 '소통 강화'

 

SK매직브랜드샵 it's magic 내부전경.

SK매직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복합문화공간을 연다.

 

SK매직은 서울 길동에 위치한 '길동 채움'에 브랜드샵 'it's magic(잇츠매직)'을 사전 공개하고 오는 4월 공식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길동 채움 3층 위치한 브랜드샵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다. 잇츠매직엔 가로 10m, 세로 3m의 초대형 미디어 월이 조성된 'Nature Gallery 행복정원'과 차,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을 조성해 체험형 고객 휴식 공간으로 제공하고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존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누구나 소규모 파티와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공유주방 '길동키친'을 갖춰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SK매직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길동치킨에선 유명 셰프의 쿠킹쇼가 가능한 쿠킹 스튜디오도 열어 요리와 문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아울러 SK매직은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으로 국내 음식 다큐멘터리를 개척한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하는 한편, 요리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해 운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SK매직은 잇츠매직을 활용해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며 "잇츠매직이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