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문화예술 크리에이팅 기업 '디노마드'와 손잡고 온택트(on-tact) 마케팅을 강화해나간다고 27일 밝혔다.
온택트 마케팅은 코로나19로 생활속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등장한 신조어로 '온라인을 통해 더욱 밀접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말한다.
수협은행은 올 한해, 한 차원 높은 가치창출과 고객소통을 위해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을 활용한 온택트 마케팅의 범위를 금융서비스, 브랜드홍보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분야로까지 확장하기로 했다.
또, 임직원을 대상으로 'Sh크리에이터(유튜버)'도 공모해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임직원 스스로 자신의 끼를 발휘해 개성있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집콕생활에 지친 많은 분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위로와 작은 즐거움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며 "수협은행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이 고객 여러분의 랜선 힐링채널로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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