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이 소비자가 참여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어워드에서 2관왕에 올랐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와 방향제 '피톤케어'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브랜드 성과측정의 지표로 인정받은 국내 대표 어워드로 올해 19회를 맞았다.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분야별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이번 소비자 조사에 24만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해 역대 최다 투표를 기록했다.
JW생활건강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코드'는 소비자 조사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맞춤형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JW생활건강은 건기식 중심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JW그룹의 건기식 통합브랜드 '마이코드'를 론칭하며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마이코드'는 'My(나의) + Chord(화음)'의 합성어로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의미다. '마이코드'는 그동안 신바이오틱스, 루테인, 오메가3 등 다양한 소비자의 신체에 맞춘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였다.
'피톤케어'는 소비자 투표에서 방향제 제품 후보군 중 가장 많은 득표를 얻어 '방향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피톤케어'는 전남 장흥군의 편백나무 오일을 함유한 JW생활건강의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브랜드다. 2017년 차량용 피톤치드 디퓨저로 제품을 출시한 이후, 고급스런 방향제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탔다. 최근에는 인공향료와 14종의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 받은 생활공간용 피톤치드 탈취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를 선보였다. 추후 사용방식과 첨가된 향을 다양화해 제품 라인업을 보강할 계획이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종합생활건강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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