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신한생명, CU와 콜라보 '신한생면' 기획 상품 출시

신한생명이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신한생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이 신선하고, 재밌는 이미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신한생명은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신한생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면'은 펀슈머(Fun+Consumer)라 불리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펀(Fun)'을 주제로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서다.

 

양사 공동으로 기획한 '신한생면'은 기존 상품과는 차별화된 매콤한(辛) 국물의 생면(生麵) 우동으로 큼직한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 푸짐한 내용물로 구성했다.

 

신한생명은 '신한생면'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그리고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1명) ▲갤럭시버즈(5명) ▲CU기프티콘 5000원권(50명)도 증정한다.

 

또한 '신한생면'을 포함해 발렌타인데이 컨셉으로 구성된 '신한생명 레디백 패키지'를 3000개 한정으로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 22일 예약판매 개시 당일 완판됐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CU와 협업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협업을 지속해서 시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