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유안타증권, '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티레이더' 광고 캠페인 실시

배우 이선균 광고모델 발탁…'티레이더3.0' TV광고 캠페인 진행

유안타증권이 이선균을 모델로 발탁해 '매도(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티레이더'라는 캠페인 메시지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른바 '주린이(주식 초보 투자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했다. 특히 최근 주가 변동성이 높아져 주식의 매수 타이밍만큼 매도 타이밍도 중요해진 상황에서 이선균 특유의 목소리와 표정연기를 통해 매도(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투자 솔루션 '티레이더'의 장점을 잘 전달하고 있다.

 

'티레이더'는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를 받은 인공지능(AI) 주식투자 솔루션으로 투자 유망종목은 물론 상승·하락 구간을 포착해 고객들이 매수, 매도 타이밍을 판단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2012년 오픈 후 '티레이더3.0'에 이르기까지 햇빛·안개 신호, 투자 타이밍, 티레이더 투자노트 등 고객 수익을 위한 대중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수급, 공시, 가격 정보 등 시장의 주요 투자정보성 데이터를 입체적으로 분석해 제공하는 '티레이더 프리미엄 서비스'와 해외 유망주식 선정과 투자 타이밍 포착을 돕는 '로이터 티레이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 개인맞춤형 서비스를 비롯해 한 차원 진화한 새로운 버전을 내놓을 계획이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학·서학개미들의 꾸준한 시장 참여는 증시를 이끄는 주요 원동력이었다"며 "코스피지수가 3000포인트를 넘은 상황에서 고민이 깊어진 많은 투자자들이 매도 타이밍도 알려주는 '티레이더'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신규고객 대상 주식 매도 또는 입고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매도하거나 입고한 신규고객에게 스타벅스 1잔 기프티콘(최대 2잔)을 제공한다. 또 주식 신규·휴면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온라인 거래수수료 90일 특별우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