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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KB국민카드, 서비스에 고객 목소리·아이디어 담는다

고객패널 2기 모집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고객 패널단을 통해 제안받은 의견과 아이디어를 상품과 서비스에 접목시켜 소비자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KB국민카드는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한 고객 패널 이지토커(The Easy Talker)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KB국민카드 고객 중 ▲카드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 ▲인터넷, 스마트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익숙한 고객 ▲정기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7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 중 심사를 거쳐 2월 중 패널로 활동할 10명 내외 고객 패널을 선발할 예정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연말까지 ▲개선 의견 및 아이디어 제안 ▲카드 발급과 사용 후 체험 보고서 제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과제 제출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한다. 패널 활동 고객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오프라인 고객 패널 제도인 이지 토커를 신설한 데 이어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패널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채널과 접점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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