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용 OLED가 유튜브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달 4일 공식 유튜브와 웨이보 계정을 통해 노트북용 OLED를 소개하는 영상을 매주 1편씩 공개했다.
최근까지 영상 조회수는 누적으로 유튜브 43만회, 웨이보에서 638만회를 돌파하며 인기 몰이를 했다.
영상은 OLED 디스플레이의 넓은 색영역과 화질, 빠른 응답속도와 블루라이트 저감 기술, 유려한 디자인과 미래 활용성 등을 담았다. 특히 시청자들은 미래 OLED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표현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올해 OLED 노트북 시장이 작년보다 5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고객사들과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OLED 노트북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디스플레이는 1월 말부터는 새로운 영상을 매주 공개할 예정이다. OLED 노트북이 LCD 노트북보다 전력 효율이 뛰어남을 소개하고, 노트북 사용시간을 늘리는 팁을 담은 브이로그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