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용 OLED 소개 영상에 조회수 700만 달해

삼성디스플레이가 업로드란 OLED 디스플레이 영상.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용 OLED가 유튜브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달 4일 공식 유튜브와 웨이보 계정을 통해 노트북용 OLED를 소개하는 영상을 매주 1편씩 공개했다.

 

최근까지 영상 조회수는 누적으로 유튜브 43만회, 웨이보에서 638만회를 돌파하며 인기 몰이를 했다.

 

영상은 OLED 디스플레이의 넓은 색영역과 화질, 빠른 응답속도와 블루라이트 저감 기술, 유려한 디자인과 미래 활용성 등을 담았다. 특히 시청자들은 미래 OLED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표현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올해 OLED 노트북 시장이 작년보다 5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고객사들과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OLED 노트북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디스플레이는 1월 말부터는 새로운 영상을 매주 공개할 예정이다. OLED 노트북이 LCD 노트북보다 전력 효율이 뛰어남을 소개하고, 노트북 사용시간을 늘리는 팁을 담은 브이로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