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라이프 인 어 데이 2020' 상영…올레드TV와 일상 소중함 공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상영되는 라이프 인 어 데이 2020. /LG전자

LG전자 올레드 TV가 고객들에 일상의 감동을 전한다.

 

LG전자는 8일(현지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서 라이프 인 어 데이 2020을 상영한다고 10일 밝혔다. 6일부터 올레드 TV 유튜브 앱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영화는 지난해 7월 25일 전세계 참가자들이 유튜브에 올린 영상을 선별해 제작됐다. 2011년 개봉한 라이프 인 어 데이 2011 10주년을 기념했으며, 192개국 약 30만개 영상이 조합됐다. 리들리 스콧과 카이슝 감독이 제작과 편집을, 케빈 맥도날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소중한 일상과 삶에 대한 고찰을 담았다.

 

LG전자는

 

LG전자는 현지시간 8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서 이 영화를 상영하는 한편, 상영 중간 광고를 통해 집에서도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4K 화질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LG전자는 사람들의 소중한 일상과 삶에 대한 고찰을 담은 영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LG 올레드 TV는 압도적인 명암비와 블랙 표현, 완벽에 가까운 시야각 등을 구현해 제작자의 의도대로 콘텐츠를 전달하고 최상의 영화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언택트가 일상화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TV로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 페기 앙 미국법인 마케팅 담당은 "LG 올레드 TV를 통해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감동과 위안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